2013년 BOJ 총재 취임 이래 집요하게 무제한 금융완화를 밀어붙였다.
계약학과 프로그램을 통해 등록금 및 생활비 지원.6%로 절반 아래로 내려앉았다.
억대 연봉-영주권 제공 유혹… 韓 초임 6000만원.반면 최대 경쟁국인 중국은 정부의 전폭적 지원에 힘입어 전문 인력을 대규모로 쏟아내고 있다.반면 K배터리 3사의 통합 점유율은 48.
지방정부는 이 기조에 따라 주택자금.K배터리 3사가 회사별로 600∼2300명가량을 보유한 것과 대비된다.
글로벌 전기차 시장을 이끌고 있는 ‘K배터리가 인재난에 시름하고 있다.
업계에 따르면 박사 기준 테슬라 연구직 초임이 연봉 3억∼4억 원가량인 데 반해 국내 기업 연구직 초임은 6000만∼7000만 원에 그친다.5/뉴스1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임직원들에게 총선 출마는 없다고 재차 선을 그었다.
이 원장은 임직원들을 향해 외부 압박에 흔들리지 말고 업무에 충실할 것을 당부했다.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금감원에서 열린 2024년도 금융감독원 업무계획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모두 발언하고 있다.
같은 날 이 원장은 금감원의 회계감리 업무에 대해 외부 지적에 흔들리지 말고 논리를 단단히 해야 한다며 자성을 촉구하며 내부 독려에 나서기도 했다이 원장은 임직원들을 향해 외부 압박에 흔들리지 말고 업무에 충실할 것을 당부했다.